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
회원로그인 회원가입 | 고객센터 | 장바구니 | 커뮤니티 | 모바일모드
에코백 ,우산 ,배낭 ,크러쉬
> 커뮤니티 > 자주하는 질문
고객지원
3D클라우드 검색어
본인인증은 왜하나요?
글쓴이 : 봄이 등록일:2015-01-17
본인인증서비스는 정보통신부 산하 기관인 '정보통신산업협회'와 '서울신용평가정보(주)'를 통하여 이름이 실제 이용자와 일치될 경우에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도를 말합니다. [실명인증서비스를 하는 이유] ...
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?
글쓴이 : 봄이 등록일:2015-01-17
회원탈퇴 즉시 고객님에 대한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며, 탈퇴 후 안내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.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(거래기록의 보전 등)에 의거, 주문정보는 5년간 데이터로만 보관하며 (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 ...
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글쓴이 : 봄이 등록일:2015-01-17
[탈퇴 후 재가입 안내 및 유의사항] ① 탈퇴 후 재가입시 사용하시던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. ② 회원 재가입은 [회원가입] 페이지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. ③ 회원탈퇴 시 소멸되었던 포인트는 재가입을 하시더라...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글쓴이 : 봄이 등록일:2015-01-17
회원탈퇴는 언제든지 요청하실 수 있으며, 요청 즉시 탈퇴됩니다. 탈퇴를 요청하시기 전에 주문 상품의 구매 절차를 완료하셔야 하며,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님이 부담하셔야 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전...
교환을 신청하면 언제쯤 새 상품을 받아볼 수...
글쓴이 : 봄이 등록일:2015-01-17
교환은 상황(공휴일, 주말)에 따라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수령하신 상품이 먼저 회수되어 본사에 도착하면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. [교환 처리 기간] ① 교환이 접수되면 택배사에서 고객님이 수령하신 상품을 회수합...
교환을 할 경우 상품을 보내고 다시 받는 택...
글쓴이 : 봄이 등록일:2015-01-17
교환비용은 교환사유에 따라 비용부담이 결정됩니다. [마이유/판매업체가 교환비용을 부담하는 경우] 상품 하자(불량/파손) 또는 판매업체의 실수로 오배송된 상품의 왕복 택배비는 판매업체 부담 하며, 교환 전에 판매업체...
반품이 가능한 경우와 가능하지 않은 경우에 ...
글쓴이 : 봄이 등록일:2015-01-17
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에 의거하여 반품기간 이내에는 판매업체에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단, 오픈마켓 상품은 구매확정 후에는 마이유를 통해 반품할 수 없으며 판매업체와 구매자가 직접 처...
한 이메일로 여러 아이디를 만들 수 있나요?
글쓴이 : 봄이 등록일:2015-01-17
마이유 회원 아이디는 한 이메일당 1개만 생성 가능합니다. [마이유 아이디 안내] ① 마이유 회원 아이디는 이메일별로 1개의 아이디만 만들 수 있습니다. ② 회원가입 시 입력된 아이디는 가입 완료 후에는 변경하실 ...
1

회사소개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광고문의 l 커뮤니티 l 고객센터
Copyright 2019 마이유 All rights reserved.